您的购物车是空的
不过这并不是必须如此。
继续购物。

iherber

short but honest reviews

您是iHerb的新手吗?使用此礼券码USI546可以让您在首次购买获得最多10块美金的优惠。


short but honest reviews

我的产品评论

产品 1-12,共 141 个产品

« 前一页 | 1 2 3 4 5 | 下一页 »

저는 느끼하고 비릿해요

发表于 Jun 04, 2012

9 个顾客认为以下的评论有帮助

제대로 읽어보지 않고 그냥 얼그레이인 줄 알고 샀다가 실패 이것 저것 섞여 있는데, (과일향도 나고..베르가못향도..) 잡다하고 참 별로네요 저는..

这个评论对您有没有帮助?

报告滥用行为

매일 아침 먹고 있어요

发表于 May 13, 2012

5 个顾客认为以下的评论有帮助

요즘 눈뜨자마자 공복에 오렌지쥬스 plus 콜라겐 먹어요 효과는 잘은 모르겠지만 안 먹는 것보다는 좋겠죠 뭐 우선 컵에 오렌지 쥬스를 조금 따라놓고(2~3 모금 정도) 콜라겐 한 스쿱을 넣어요 (순서가 바뀌면 컵 바닥에 콜라겐이 찐덕하게 늘어 붙어서 훨씬 더 힘들어져요 ㅎㅎ) 숟가락 뒷면으로 컵 벽에다가 열심히 짓누르며 잘 개어준 다음 오렌지 쥬스 한 컵을 넣어서 휘휘 저어서 완샷합니다 쥬스만 먹는 것보다는 맛이 없어지지만 참을만해요 계산해보면 하루 4~500원 꼴이니 계속 사먹을만 하네요

这个评论对您有没有帮助?

报告滥用行为

제품은 굉장히 좋음 근데 왜 3개 샀는데 2개 보내냐

发表于 Jul 26, 2012

10 个顾客认为以下的评论有帮助

물 묻혀서 발라야 하는 것은 불편하지만, 알고 샀기 때문에 괜찮고요. 땀이 아예 안나는건(그러면 오히려 해롭겠죠) 아니지만 좀 줄어든 느낌입니다. 확실한건 땀냄새 정말 안나네요. 신기해요. 좀 불편하긴 하지만, 해로운 성분도 없고 냄새 차단 하나는 확실하니까 아마 계속 살듯.. 근데 향 나는 건 어떨지 궁금해서 스프레이도 살듯.. 데오도란트 3개 시켰는데 2개만 보내고 고지베리 샘플은 아예 주지도 않고 짜증난다 지난번엔 비수티컬스 화장품 썩은 걸 보내더니만 가지가지 하네 아이허브야 니들 요즘 좀 이상하다 정신차려라

这个评论对您有没有帮助?

报告滥用行为

노르딕이니까 믿고 샀어요

发表于 May 01, 2012

4 个顾客认为以下的评论有帮助

지금가지는 노르딕 오메가3 먹였었는데 소프트젤 잘라내어 안의 액체만 먹이려니 번거롭더라구요 가위와 식기에 묻은 비린내도 꼭 두번 세번 씻어야만 없어졌거든요 지금은 이 제품 스푼에 딱 덜어서 입 벌리고 먹이니 가위, 밥그릇, 강아지들 얼굴에서 비린내도 나지 않고 전보다 훨씬 편합니다 아쉬운 점은 스포이드가 아닌 일반 뚜껑이라는 점이에요 눈금이 그려진 유리 스포이드라면 더 바랄 것이 없겠어요

这个评论对您有没有帮助?

报告滥用行为

아주 좋아요

发表于 Jun 04, 2012

4 个顾客认为以下的评论有帮助

향도 좋고, 뚜껑도 정말 정말 쓰기 편하게 되어 있어요~ 배송비만 아니라면 왕창 사고 싶은 물건..

这个评论对您有没有帮助?

报告滥用行为

얘도 별 다섯개

发表于 Sep 15, 2012

4 个顾客认为以下的评论有帮助

석류 립밤 몇가지 써봤는데 향이 다 뭔가 인공적이고 구려서 얘도 그렇겠지 했는데 이건 아니네요 좋네요 잘 발리고 가격대비 완전 좋아요 다음에 또 사려고요

这个评论对您有没有帮助?

报告滥用行为

몸에 좋은 메이플 시럽..근데 이거 진짜 맛있어요

发表于 May 13, 2012

3 个顾客认为以下的评论有帮助

무료배송 때 2개 담아봤는데 이거 생각보다 훨씬 맛있네요 더 살걸.. 500ml라서 작거든요.. 까페라떼나 밀크티에도 넣어서 마시고 빵이랑 같이 먹고.. 기타 등등.. 굿굿!!!

这个评论对您有没有帮助?

报告滥用行为

우리 아가들이 환장하는 개껌

发表于 May 01, 2012

3 个顾客认为以下的评论有帮助

너무 좋아해요 원래 그리니스 등등 초록껌 종류라면 환장하는 애들이라서요 근데 너무 빨리 먹으면 토해요 워낙 딱딱하니까요

这个评论对您有没有帮助?

报告滥用行为

연어맛 제일 환장함 아주 좋아함 그러나 알갱이가 생각보다 더 작음

发表于 Aug 01, 2012

3 个顾客认为以下的评论有帮助

다이어트가 필요한데 간식 주는 횟수는 못줄여서(마구 졸라대서) 횟수는 그대로 유지하되 양(간식 크기)을 줄이기 위해 샀어요 아주 작은 간식이 필요해서.. 근데 이렇게까지 작을 줄은 몰랐어요 새끼손가락 첫번째 마디의 3분의 1만하다는 ㅋㅋ 그래도 기호성 좋고 괜찮음

这个评论对您有没有帮助?

报告滥用行为

그냥 꿀

发表于 Sep 15, 2012

3 个顾客认为以下的评论有帮助

향이 이상하다는 글도 몇 보여서 쫄았는데 그냥 멀쩡한 꿀이에요 굿

这个评论对您有没有帮助?

报告滥用行为

나쁘진 않은데

发表于 Apr 19, 2012

3 个顾客认为以下的评论有帮助

후기 수정해요..별로라고 적었었는데 쓰다보니 좋아서요.. 여기 저기서 좋은 후기를 많이 봐서 사봤어요 과히 나쁘진 않은데 특별히 좋지도 않네요 생각보다 약간 끈끈하고요 오히려 이 토너로 바꾸고 피부가 좀 안좋아져서 (우연이겠지만) 저는 원래 쓰던 모회사의 장미수 토너로 돌아가야겠어요 ↑↑↑↑↑↑↑↑↑↑↑↑↑↑↑↑↑↑↑ 라고 썼었는데 쓰다보니 완전 괜찮네요. 끈끈한 듯 싶은데 제가 솜에 너무 많이 적셔서 그랬나봐요. 어제 하나 더 샀어요 ㅎㅎ

这个评论对您有没有帮助?

报告滥用行为

아빠드리려고 샀는데

发表于 Mar 26, 2012

3 个顾客认为以下的评论有帮助

효과는 아마 좀 더 꾸준히 드셔봐야 알겠죠 ㅎ

这个评论对您有没有帮助?

报告滥用行为

产品 1-12,共 141 个产品

« 前一页 | 1 2 3 4 5 | 下一页 »